배송과 환불

배송

배송료
배송비는 배송 회사의 기본 요금률에 따라 달라집니다.(박스 무게 포함)

배송 날짜
보통 주문 제품 공급 국가로부터 상품 배송, 재고 조정하는데 3~10일 정도 소요되는데 상황에 따라서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 출고, 구매자, 이메일 혹은 My Page> Order Details 페이지에서 배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립니다.

(아래의 상황에는 배송이 지체 될 수 있습니다. 이점을 염두해주시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무시간이 지나서 주문을 한 경우,신년 또는 공휴일, 여름휴가,배송 혼잡 기간, 궂은 기상 상태 등에는 배송이 지체 될 수 있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국경일에 주문된 상품은 다음 업무일에 배송됩니다.

 

반품

저희는 신중하게 품질과 상품 점검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결함이 있는 상품의 교환에 책임이 있습니다.
상품을 반품해야 한다면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취소 안내

배송 전에 이메일 신청을 통해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결제로 구매를 진행하셨다면,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본인 스스로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배송 후 본인의 의지로 주문을 취소하고 싶다면, 구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반품과 교환 안내

만약 상품을 교환/반품해야 한다면, 상품을 수령한 후 7일 이내에 이메일 또는 신청게시판을 통해 저희에게 연락해주십시오.
부적합한 사이즈의 경우, 재고가 있는 경우에만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의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의 경우, 수수료는 저희가 부담하며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고객님의 반품요청이 확인되는 바로 해당하는 비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약 상품이 광고와 다르거나 결함 상품, 잘못 배송된 상품일 경 우에는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또한, 교환/반품은 조건과 방침에 따라 이행됩니다.

 

반품 불가능한 경우

결함이 없고, 정확하게 배송된 물품의 경우 또는 반품의 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고객이 제품으로부터 태그, 가격라벨을 떼어낸 경우에도 반품은 불가합니다.
반품을 하시려면 배송된 제품들을 착용하지 않아야 하며 받은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에 의한 스크래치나 손상이 있는 경우와 반품 일정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들은 원래의 박스나 포장재에 담아 반품되어야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Back To 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