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clare 쇼핑몰 서비스 이용을 위한 이용약관

 

목적

이러한 조건의 목적은 와이제이트레이가(이하 “회사”라 명시)가 운영하는 paul-clare (이하 “쇼핑몰”이라 명시)사이버 쇼핑몰이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명시)에 관하여 회사와 사용자 간의 권리, 의무, 책임을 제시하기 위한 것입니다.

 

정의

① “쇼핑몰”은 회사가 사용자들에게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컴퓨터와 같은 정보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이용하며,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립된 가상의 비즈니스 공간이다. 또한,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기업을 나타낸다.

② “이용자”는 “쇼핑몰”이라는 조건 아래에 있는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 받고 “쇼핑몰”을 이용하는 회원 그리고 비회원 모두를 언급한다.

③ “회원”은 회사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에 회원가입 등록을 한 사람이라 정의한다. 또한, 서비스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사람이다.

 

약관의 게시 및 변경

① 회사는 이러한 조건과 회사 상표명, 대표자명, 사업장의 주소(고객의 컴플레인이 처리되는 곳의 주소 포함), 전화번호, 팩스 번호, 이메일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 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 취급방침 등 의 내용을 맨 첫 화면(전체 페이지)에 게시해야 한다. 이는 사용자들이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사용자가 이러한 조건에 대한 내용을 연결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② 회사는 이용약관에 사용자가 동의하기 전에, 이러한 약관에 규정 된 내용 중에 주문 철회, 운송 법적 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사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별도로 연결된 스크린이나 팜업 스크린을 제공하여 확인을 요청할 수 있다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 보호 관련법, 계약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 서명법, 정보통신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이용 촉진을 위한 보호법, 방문판매 관련법, 소비자 보호법을 포함한 관련 법률을 어기지 않는 한도 내에서 약관의 내용 개정이 가능하다.

④ 회사가 이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스타트업 창에 적용 날짜와 번경 이유를 현재 약관과 함께 적용 7일 이전에 게시해야한다; 단, 이러한 약관이 사용자에게 불리하게 수정된다면, 이 내용은 최소 30일 이전에 알려주어야 한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개정 전과 후의 명확한 비교를 통해 사용자들이 쉽게 내용을 찾아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⑤ 사용자가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의가 서비스 이용을 차단하는 것을 허용한다. 만약, 사용자가 계속해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약관에 동의한 것이라 간주한다.

 

이 약관 이외의 적용 규칙

이용약관 또는 본 계약의 해석에 제공되지 않은 모든 문제는 전자 상거래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약관 규제 법률, 홍콩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정한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를 위한 가이드라인,그리고 유사법이나 사업관행을 따라야 한다.

 

규정 및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해야한다 :

  1.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구매계약을 체결;
  2. 계약이 체결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운송;
  3. 회사가 정한 다른 서비스를 제공.

② 상품이나 서비스의 품질이나 기술적인 세부사항이 변경된 경우, 회사는 향후 적용될 것이라 체결한 계약 아래, 상품이나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에 대해 게시해야 하며, 변경된 상품이나 서비스 내용, 규정 날짜 등을 알려야 한다.

③ 서비스의 변경 내용이 회사에 불리하게 수정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사용자에게 알려야한다.

④ 이전 사항의 경우, 회사는 결과적으로 소비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보상해야 한다. 단, 어떠한 의도가 없었거나 회사의 과실이 증명되는 경우이어야 한다.

 

서비스 정지

① 컴퓨터나 통신 중단 등을 포함한 정보통신 장비의 수리, 점검과 실패와 같은 이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해야 한다.

② 회사는 1번에서와 같은 이유로 일시적으로 서비스 규정이 중단되어 소비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보상해야 한다. 단, 어떠한 의도가 없었거나 회사의 과실이 증명되는 경우이어야 한다.

③ 사업아이템 변경, 사업포기 또는 기업 병합 등과 같은 이유로 서비스를 더 이상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제 8항에 따라 사용자들에게 이를 알려야 한다.

 

회원 가입

① 사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를 입력한 후, 이러한 이용약관에 동의한다는 의도를 표명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하여야 한다.

② 회사는 ①번 조항 아래 사용자가 다음과 같은 항목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가입을 신청한 사용자를 등록하여야 한다.

  1. 이용약관 제7조항 3. 아래 가입 신청자가 이전의 회원자격을 잃은 경우. (단, 제 7조항 3.아래 사용자가 회원자격을 잃은 지 3년이 경과한 경우, 그리고 회사가 사용자에게 다시 가입을 승인을 하는 경우는 예외.)
  2. 잘못된 정보,정보 삭제 또는 잘못된 항목이 있는 경우.
  3. 사용자의 회원 등록이 회사에 기술적으로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경우.

③ 회원가입 동의는 회사가 가입 승인한 한 사실이 사용자에게 도착한 그 시점이다.

④ 회원이 회원등록을 하거나 구매 계약을 할 때, 회사가 제공하는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원은 이메일이나, 다른 경로를 통해 회사에 이러한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회원가입 철회 및 탈퇴 등.

① 회원은 회원가입 철회를 언제든지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요청을 즉시 해결해야 한다.

②회원이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해당 될 때,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다.

  1. 회원이 회원가입 시 잘못된 정보를 기입한 경우.
  2. 회원이 구매한 상품 금액을 결재하지 않는 경우,또는 서비스 사용에 있어서 지급해야 하는 기타 부채가 있는 경우.
  3. 회원이 제3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가로채는 방법 등을 통해 전자상거래 과정을 위협하는 경우.
  4.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 중,법률이나 약관에 금지된 행위를 하는 경우, 또는 공공의 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의 회원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후에도, 회원이 위와 같은 행위를 30일 이내에 2회 이상 반복하거나, 이유가 정당하지 못한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박탈시킬 수 있다.

④ 회사가 회원 자격을 박탈할 경우, 회원 등록을 취소할 것입니다. 이런 경우, 회사는 그것을 회원에게 알리고 회원 등록을 취소하기 전 적어도 30일 정도의 기간을 명시함으로써 잘 해명할 기회를 제공해야 합니다.

 

회원들께 알림

1.회사가 사용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에, 사용자에 의해 회사에 제공된 이메일 주소로 할 것입니다.

  1. 회사가 명시되지 않은 다수의 사용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개별 통지 대신 서비스 게시판에 1주 이내의 기간 동안 게시할 것입니다. 그러나 회원의 거래에 심각하게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경우 개별 통지를 할 것입니다.

 

구매 신청

사용자는 서비스에 명시된 방법으로 상품 구매를 신청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구매 신청을 할 때, 회사는 사용자가 쉽게 내용을 볼 수 있도록 다음의 각 내용을 제공해야 합니다.

  1. 상품을 찾고 선택하는 것;
  2. 성함,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혹은 핸드폰 번호)등을 입력하는 것;
  3. 약관의 내용과 관련된 내용을 확인하는 것,청약을 회수할 수 있는 권리가 제한되는 서비스, 비용의 지불, 배송비와 설치비를 포함한;
  4. 상품의 구매 신청 및 확인 혹은 회사에 의한 확인에 동의하는 것;
  5. 지불 방법을 선택하고 지급 기관을 지정하는 것.

 

계약의 형성

①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제 9조에서 회사는 구매 신청을 수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할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얻을 수 없는 경우에 미성년자 혹은 그의 법정 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음을 통지해야한다.):

  1. 등록이 거짓이거나,누락되거나, 혹은 잘못된 정보를 가진 경우;
  2. 미성년자가 청소년 보호법에 의거한 담배,술과 같은 금지된 상품 혹은 서비스를 구입한 경우
  3. 회사의 구매 주문 수락이 회사의 기술에 심각하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드러난 경우.

② 계약은 제 13조 제 ①에서 회사의 수락이 입금확인증의 통지 형태로 사용자에게 도착할 때 형성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회사의 수락 의도 표명은 사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회사의 증명과 언제 상품 혹은 서비스가 팔릴지에 대한 가능성, 회사의 구매 신청 수정 혹은 취소와 같은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지불 방법

이 서비스를 통해 구매되는 상품 혹은 서비스에 대한 지불 방법은 다음 각 항목에 나와 있습니다. 회사는 지불 방법에 다른 어떤 이름이든지 서비스의 양을 추가하거나 수수료를 요청하지 않아야 합니다.

  1. 폰뱅킹,인터넷뱅킹, 메일뱅킹을 포함하는 다양한 계좌이체;
  2. 선불카드,직불카드, 신용카드를 포함하는 다양한 카드 지불;
  3. 은행 통장 디파짓이 없는 온라인;
  4. 전자 화폐를 이용한 지불;
  5. 그것을 수령 시 지불;
  6. 마일리지를 포함한 회사에 의해 주어진 포인트를 이용한 지불;
  7. 회사가 계약을 체결한 상품권 혹은 회사에 의해 수락되는 것을 이용한 지불;
  8. 다른 전자 지불 방식을 이용한 지불.

 

입금확인증의 통지, 구매 신청의 변경 및 취소

① 사용자가 구매 신청을 하는 경우, 회사는 사용자에게 임금확인증 통지를 해야 합니다.

② 사용자가 임금확인증 통지를 받은 바로 후에 의도 등의 표명에 불일치가 있는 경우, 사용자는 구매 신청의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 배송 전 사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처리해야 합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이전에 지불을 한 경우 제 16조의 청약 회수 규칙이 적용됩니다.

 

상품 등의 규정

① 회사는 상품 공급의 시간에 관해 사용자와의 별도의 합의가 없는 한 소비자가 주문을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배송될 수 있다는 거승ㄹ 보장하기 위해 주문된 상품을 제조, 포장하고 다른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런 경우에, 회사는 상품과 진행됨에 대한 공급 과정을 사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사용자가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 수단, 배송비의 지급인, 배송 기간 등을 명시해야 합니다. 회사가 동의된 배송 기간을 넘길 시에는, 그 결과로 사용자에게 발생되는 피해를 보상해야 합니다; 그러나 회사의 고의나 과실이 없다는 것이 입증되는 경우에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환불

상품이 매진돼서 사용자가 구매 요청한 상품을 회사가 공급할 수 없는 경우, 지체 없이 사용자에게 이유를 알려야 합니다. 회사가 상품에 대한 지불금을 받은 경우, 환불을 하거나 이전에 지불금을 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에 환불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청약의 회수

① 회사와 상품 등의 구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사용자는 입금 확인증 통지를 받은 후 7일 안에 청약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② 사용자는 이 서비스를 통해 구입된 상품 등을 수령했지만 다음 항목에 속하는 경우 반품 및 교환 할 수 없습니다.

  1. 상품 등이 사용자에게 귀속되는 이유로 손실 및 손상된 경우(그러나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이 손상된 경우에 사용자는 청약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2. 사용자의 사용 혹은 부분 소비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심각하게 훼손된 경우;
  3. 시간의 경과로 인해 상품을 되팔 수 없을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심각하게 훼손된 경우;
  4. 상품이 같은 기능의 상품으로 복제되었을 때,원래 상품의 포장이 손상된 경우

③ 제 ② 제 2호 또는 제 ④의 경우에, 만약 회사가 소비자가 쉽게 볼 수 있는 장소에 청약 회수에 대한 제한을 사전에 명시하거나 샘플 상품을 제공하는 조치를 취하는데 실패한다면, 사용자의 청약 회수는 제한될 수 없습니다.

④ 제 ①과 ②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상품의 내용이 명시 혹은 광고된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과 다르게 수행되는 경우에, 사용자가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3달 이내 혹은 사용자가 사실을 알거나 알았어야 하는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청약 회수 등의 대가

① 사용자가 상품 등을 회사로 반품하는 경우에, 회사는 이전 영업일 3일 이내에 제공된 상품 등에 대해 환불해줘야 합니다. 회사가 상품에 대한 환불을 연기한 경우에, 회사는 홍콩 공정 거래위원회에 의해 명시되고 공식적으로 발표된 이자율에 지연기간을 곱하여 계산된 이자를 지불해야 합니다.

② 사용자가 신용카드 혹은 전자화폐의 수단으로 지불한 경우에, 회사가 환불할 때 지체 없이 지불 수단을 제공한 기업에게 상품에 대한 지불 요청 정지 혹은 취소를 요청해야 합니다.

③ 청약 등을 회수할 경우에, 제공된 상품 등을 반품하는데 요구되는 비용의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그들의 청약 회수 등 때문에 발생한 위반의 처벌 및 피해 보상은 사용자에게 요청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상품 등의 내용이 명시되거나 광고된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과 다르게 수행되어서 사용자가 청약을 회수하는 경우에, 상품 등의 반품에 요구되는 비용의 책임은 회사에 있습니다.

④ 사용자가 상품을 수령할 때 배송비를 내는 경우에, 회사는 사용자의 청약 회수 시에 누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 사용자에 의해 쉽게 이해될 수 있는 방법으로 명확하게 지정해야합니다.

 

개인 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사용자의 정보를 수집하는 구매 계약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다음 정보가 필수 항목이고, 다른 정보는 선택 항목입니다.

  1. 성함
  2. ID
  3. 비밀번호
  4. 이메일 주소
  5. 주소
  6. 핸드폰 번호
  7. 전화 번호
  8. IP주소
  9. 지불 기록

② 회사는 사용자가 개인적으로 식별될 수 있는 개인 정보를 수집할 때에 사용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③ 사용자에 의해 제공된 개인 정보는 규정의 목적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되거나 사용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상품 및 서비스의 배송을 위해 요구되는 최소한의 사용자 정보(성함, 주소, 전화번호)를 운송 회사에 알려주는 경우
  2. 회사가 통계를 준비,학술 연구 조사 수행, 혹은 시장 조사를 하는데 필요해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게 하는 방식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3. 상품 등의 거래를 위한 지불을 하는데 필요한 경우
  4. 정보가 남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자신을 식별하는 것이 필요한 경우
  5. 법률 또는 법률의 규정에 따라 요구되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② 또는 ③에 의해 회사가 사용자로부터 동의를 얻어야하는 경우에, 회사는 개인 정보 관리자의 신원 (성함, 전화번호, 다른 계약? 정보), 정보 수집 및 사용 목적, 제 3자에게 주어지는 정보의 규정에 관한 사항 (정보를 제공받는 사람, 규정의 목적, 제공되는 정보의 내용), 동의는 사용자에 의해 언제든 철회될 수 있다는 것을 포함하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2조 제 ②항에 규정된 사항을 사전에 지정 또는 통지해야 합니다.

⑤ 사용자는 언제든 회사가 가지고 있는 그들의 개인 정보의 읽기 또는 수정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가 있습니다. 사용자가 오류의 수정을 요청한 경우에, 회사는 오류를 수정할 때까지 개인 정보를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

⑥ 회사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최소한으로 개인 정보 관리자의 수를 유지해야 합니다. 회사는 신용카드, 은행 계좌를 포함하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의 분실, 도용, 공개, 또는 변경으로 인해 사용자에게 발생하는 피해에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서비스 혹은 서비스로부터 개인 정보를 받은 제 3자는 개인 정보의 수집 및 개인 정보가 제공되는 목적을 이행했을 때 지체 없이 그것을 파기해야 합니다.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률 및 약관에 따라 금지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활동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사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자를 위한 개인 정보 보호 보안 시스템을 가져야 합니다.

③ 회사가 자사의 물품 및 서비스에 관해 공정 라벨링 및 광고법의 제 3 조에 명시된 부당 라벨링 혹은 광고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사용자에 피해를 끼쳤을 때, 회사가 피해를 보상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사용자가 원치 않는 수익을 목적으로 광고 이메일을 보낼 수 없습니다.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제 18의 경우를 제외하고 통제 하에 세 번째 ID와 비밀번호를 가질 의무를 가집니다.

② 회원은 제 3자가 자신의 ID 혹은 비밀번호를 사용하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가 도용당하거나 제 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경우에, 회원은 즉시 그 회사에 알려야 하며 있는 경우 회사의 지시를 따라야 합니다.

 

(사용자의 의무)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회원 신청 또는 회원 정보 변경 시에 거짓 정보를 입력하는 것
  2. 제3자의 정보를 횡령하는 것
  3.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것
  4. 서비스에 의해 제시한 정보 이외의 정보를 전송 혹은 게시하는 것
  5. 서비스,기타 제 3자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것
  6. 서비스 혹은 제3자의 명성을 훼손하거나 사업을 방해하는 것
  7. 서비스에 음란 혹은 폭력적인 메시지,비디오, 음성, 그리고 공서양속에 어긋나는 정보를 공개하거나 게시하는 것

 

연결하는 Mall과 연결되는 Mall간의 관계

① 위쪽의 “Mall”과 아래쪽의 “Mall”이 하이퍼링크 등(예를 들어, 하이퍼링크의 제목은 글자, 사진, 또는 동화상을 포함해야한다.)에 의해 연결되는 경우에, 전자는 연결하는 “Mall”(웹사이트)이라고 지칭되는 반면에 후자는 연결되는 “Mall” (웹사이트)이라고 지칭될 것입니다.

② 연결하는 “Mall”과 연결되는 “Mall”에 의해 독자적으로 제공된 상품 및 서비스로 사용자와 만들어진 거래에 대해서는 회사가 보증을 제공할 책임이 없다는 사실이 연결하는 “Mall”의 시작화면이나 연결되는 시간에 팝업화면에 명시되는 경우, 거래에 대한 보증을 제공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 반환, 사용 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과 다른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복귀해야 합니다.

② 회사의 사전 허가 없이 사용자는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수익을 목적으로 다른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제 3자가 서비스를 사용하는데 얻어진 어떤 정보도 사용하도록 야기해서는 안 됩니다.

③ 회사는 이 약관에서 사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그 사용자에게 통지해야합니다.

 

논쟁 처리

① 회사는 그것이 사용자에 의해 제기되는 합리적인 의견 또는 불만을 반영하고 피해를 보상한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피해 보상 부서를 설립하고 운영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먼저 사용자에 의해 제기되는 불만 또는 의견을 처리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들을 적절히 처리하기 어렵다면, 회사는 즉시 그 이유 및 작업 일정을 사용자에게 통보해야 합니다.

③ 사용자가 회사와 사용자 사이에 발생한 전자 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피해 구제를 위한 신청서를 제출한 경우에, 홍콩 공정 거래위원회 또는 도시 또는 지방의 주지사에 의해 요청 된 분쟁 해결 기관에 의해 제공된 합의의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관할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사용자간에 발생한 전자 상거래에 관련된 모든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 구역의 관할 법원에 제기해야 합니다.

② 회사와 사용자간에 일어난 모든 전자 상거래 소송은 대한민국의 법률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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